흑백요리사에 출현한 그 식당, 은평구에는 없을까?
큐레이터 포미
2024.09.27 13:10
화제의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무려 100명에 달하는 셰프들이 출연하여 자신만의 비기로 치열한 경합을 벌이는 모습은, 마치 무협 소설 속 무술대회를 연상시키며 전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죠.
그렇다면 실력 있는 셰프들이 100명이나 출연했는데, 저중에서 적어도 한 명쯤은 우리 동네에서 만나볼 수 있지 않을까요? 그래서 빙빙이 찾아봤습니다. 우리 동네 흑백요리사!
오늘 소개해드릴 분은 '일식 타짜'라는 이름으로 출연하신 박세진 셰프님입니다!
1. 심야식당세이지
#데이트 #방송출연 #새벽영업 #이국적인 #혼술
일본 요리 경력만 도합 20년 이상인 '일식 타짜', 박세진 셰프님의 꿈이 담긴 심야식당세이지.
세계 3대 요리학교 중 하나인 오사카 츠지 출신의 박세진 셰프님은, 일본에서 6년 동안 요리 유학을 다녀오신 뒤 한국에서 15년 간 현장 근무를 겪고 심야식당세이지를 개업하셨다고 해요. 요리의 맛뿐만 아니라 공간이 주는 힘까지 생각하는 심야식당세이지는, 메뉴도 맛도 분위기도 일본 현지의 감성을 고스란히 은평구로 옮겨놓은 곳이죠.
한 입 베어물면 육즙이 가득 느껴지는 멘치카츠, 오로지 심야식당세이지에서만 맛볼 수 있는 라구고기 갓김치파스타, 박세진 셰프님만의 비법 소스가 사용된 탄탄미소곱창나베, 하루에 10개만 한정하여 판매하는 숙성모듬사시미 등의 다채로운 메뉴들은, 일반적인 이자카야와 달리 진정한 요리 명인의 솜씨를 맛보는 경험을 선사할 거예요.
2. 스낵바세이지 어부bar
#데이트 #방송출연 #새벽영업 #이국적인 #혼술
오마카세와 숙성회의 만남. 교토의 요리 명인에게서 노하우를 전수 받은 박세진 셰프님의 2호점, 스낵바세이지 어부bar.
일본 현지에서의 유학을 통해 배운 저온숙성법으로 생선에서 최상의 맛을 이끌어낸 숙성회는, 네기도로참치, 참돔, 대광어, 농어, 대방어, 생연어 등의 다채로운 구성으로 찾아오는 손님들의 입을 풍성하게 채워줄 거예요. 또한 화이트 보드에 귀여운(?) 손글씨로 적힌 오마카세 메뉴들은 매주 구성이 달라지기에 늘 새롭고 신선한 맛으로 즐길 수 있죠.
기분 좋은 날 친구들에게 한턱내고 싶을 때도, 연인과 함께 새벽까지 맛과 분위기에 취하고 싶을 때도, 독보적인 퀄리티의 안주와 함께 혼술을 즐기고 싶을 때도, 스낵바세이지 어부bar는 최고의 선택이 되어줄 거예요. 특히 다찌(바) 자리에 앉으면, 친절하고 입담 좋은 사장님과 살가운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것은 물론 끝없는 서비스 또한 받게 되실 거랍니다.
3. 야끼니꾸세이지
#데이트 #방송출연 #예약제 #이국적인 #혼술
이자카야, 오마카세와 숙성회에 이은 박세진 셰프님의 3호점, 야끼니쿠세이지.
야끼니쿠세이지에서는 마장동에서 축산업을 운영하신다는 장인어른부터 공수받은 최고 등급 품질의 고기들을 사용한다고 해요. 갈비, 부채살, 항정살 등뿐만 아니라 우설과 내장 같은 특수부위까지 골고루 맛볼 수 있을 뿐더러, 웻 에이징을 비롯한 다양한 숙성 기법을 통해 고기의 맛을 더욱 극대화했죠. 덕분에 네이버에 '연신내 야키니꾸', '은평구 야키니꾸'를 검색하면 야끼니쿠세이지가 가장 먼저 나타난답니다.
야끼니쿠세이지는 예약제로 운영되는 곳이기에, 방문하기 전에 반드시 미리 연락을 하시는 편을 추천해 드려요. 예약을 하고 가시면 손님들이 몰려 주문이 밀릴 일도 없이, 분위기 좋은 곳에서 편안하게 정통 야키니꾸를 즐길 수 있죠.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직접 고기를 구워주시기도 하니, 아까운 고기를 태워먹을 걱정은 깔끔히 접어두셔도 좋아요.
댓글 목록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