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레이터 포미
2024.10.15 15:19
여유로운 주말. 아침부터 분주해야 하는 평일과 달리 주말은 실컷 게으름을 부려도 되는 날이죠. 주말의 게으름은 일주일 간 바쁘게 살아온 나에게 주어지는 포상이니까요.
이러한 주말 아침에 빼놓을 수 없는 것, 바로 '브런치'가 있죠. 이번 주말에는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 맛있는 브런치를 함께 즐기는 건 어떨까요?
오늘 빙빙이 소개해드릴 곳들은 여러분의 주말을 맛있는 브런치로 시작할 수 있는 카페 5곳이에요. 아이와 함께 가기에도 좋은 곳이니 녹번동 주민이라면 꼭 기억해두시길 바라요.
#루프탑 #멋진뷰 #사진찍기좋은 #예쁜조명 #친구와함께
전망대에 오른 듯 주변 풍경을 한눈에 내려다보며 우아하게 즐기는 브런치, '담소'에서는 가능해요.
6층 건물에 위치한 카페 담소는, 전망대처럼 주변 풍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테라스 좌석과 다양한 브런치 메뉴를 갖춘 곳이에요. 크림 파스타와 연어 포케 등의 메뉴는 친구들과 함께 정다운 '담소'를 나누며 곁들이기엔 알맞은 브런치 메뉴죠.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으므로 아이를 데리고 방문하기에도 좋아요.
메뉴를 주문하면 커피와 티, 에이드를 30% 할인받을 수 있으니 식사 때 방문하시는 걸 추천해 드려요.
#동네카페 #사진찍기좋은 #차분한 #친구와함께 #친절한
미스터트롯이 낳은 슈퍼스타 임영웅 씨와 영탁 씨의 팬이라면 한 번쯤 가봐야 하는 그곳, 바로 카페 몽뵈르예요.
브런치 카페 몽뵈르는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인테리어, 그리고 세상 친절한 사장님께서 머무르는 이들을 더없이 편안하게 해주는 곳이에요. 특히 직접 양념한 소고기를 사용한 버섯불고기 파니니나 대여섯 종의 계절과일이 들어가는 몽뵈르 스페셜 샐러드는 아이와 나눠 먹어도 배불리 먹을 만큼의 양을 자랑해요.
매장 앞에는 작게나마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샐러드 메뉴는 30분 전에 미리 예약을 하시면 더욱 빨리 맛볼 수 있어요.
#동네카페 #사진찍기좋은 #차분한 #친구와함께 #한적한
한적한 주택가 골목에서 느긋한 브런치를 즐기고 싶은 분이라면 추천하는 카페 이앤에이.
화이트톤의 깔끔하고 정갈한 외관이 시선을 사로잡는 카페 이앤에이는, 차분한 분위기에서 친구들과 브런치를 즐기기 좋은 곳이에요. 프렌치 토스트나 생 연어 샐러드 같은 식사 메뉴 외에도, 천연과일을 사용한 저칼로리 젤라또 아이스크림도 판매하고 있어 아이들을 위한 디저트로 알맞답니다.
매장은 넓은 편은 아니지만 실내 화장실을 갖추고 있어요.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신다는 고구마빵은 커피 한 잔을 마시러 왔더라도 꼭 드셔보시길 바라요.
#건강식 #동네카페 #사진찍기좋은 #차분한 #친구와함께
그릭요거트에도 자격증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카페피드의 사장님께선 그릭요거트 전문가 자격증을 보유하신 분이라고 해요. 그릭요거트뿐만 아니라 그래놀라 또한 수제로 만들기 때문에, 건강한 맛의 브런치를 즐기고 싶은 사람이라면 카페피드만한 곳이 없죠. 달달한 과일 토핑 그릭요거트나 초코과자와 바나나가 들어간 '쪼꼬쪼꼬' 그릭요거트도 준비되어 있어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카페피드에서는 소화가 잘 되는 로만밀 통밀식빵과 탕종숙식빵을 사용하기 때문에, 빵 등을 먹으면 속이 불편하거나 더부룩해지는 분들도 걱정 없이 방문할 수 있어요.
#야외테이블 #우드톤 #사진찍기좋은 #채광좋은 #친구와함께
날씨가 선선한 날, 따사로운 햇볕을 쬐며 주말을 맞이하기 좋은 카페 몰댄이넢.
한때는 주택이었던 공간을 개조하여 카페로 만든 몰댄이넢은, 따뜻한 우드톤의 가구들로 인테리어를 꾸며놓아 이곳을 찾아온 손님들에게 아늑한 쉼터가 되어주죠. 어른들은 시나몬과 견과류로 호떡의 맛을 담아낸 '호떡크림커피'를, 아이들은 달달한 치즈케이크를 맛보면 좋아요.
디저트 외의 메뉴는 '오픈코코넛크림샌드위치'뿐이지만, 샌드위치와 코코넛 크림의 절묘한 조화로 브런치 메뉴로는 더할 나위 없답니다.
→ 'Morethanenough,몰댄이넢' 장소 정보 보러 가기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