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레이터 포미
2024.10.22 17:20
오늘 저녁은 사랑하는 그 사람과 단둘이서 보내고 싶은데, 아직 마땅한 장소를 찾지 못하셨나요?
그럴 땐 오로지 두 사람만을 위해 근사한 저녁 식사를 대접해줄, 예약제로 운영되는 식당들을 이용하는 것이 정답이겠죠. 손님들이 많아 지루한 웨이팅 시간을 감내할 필요도 없고, 다른 손님들 때문에 두 사람만의 시간을 방해 받을 일도 없을 테니까요.
그렇다면 데이트 명소들이 가득한 합정에는 어떤 매력적인 로컬 스팟들이 있는지, 지금부터 빙빙이 소개해드릴게요.
#데이트 #아담한 #와인 #예약제 #친절한
데이트, 특히 기념일에는 더욱 빼놓을 수 없는 것. 바로 와인이겠죠?
와인 바 리틀 케이브는 와인을 잘 모르는 사람에게도, 와인을 잘 아는 사람에게도 단연 추천하는 곳이에요. 다양한 맛의 와인을 이탈리안 메뉴와 함께, 그리고 와인을 정말 사랑하시는 사장님의 자세한 설명을 곁들여 즐길 수 있어요. 와인뿐만 아니라 기본 메뉴의 퀄리티 또한 상당하니 데이트뿐만 아니라 소개팅, 혼술을 하기에도 알맞은 곳이랍니다.
미리 예약을 하시고 방문하시면 웨이팅 없이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와인이 아직 낯선 사람이라면 음식을 주문하면서 사장님께서 어울리는 와인을 추천 받아보세요.
#데이트 #아늑한 #예약제 #차분한 #친절한
합정에서 제대로 된 이탈리안 푸드와 와인을 즐기고 싶을 때 찾아가면 좋은 오스테리아(Osteria) 토파.
'오스테리아'란 이탈리아어로 캐주얼한 식당을 뜻하는 단어라고 해요. 이탈리아 현지의 맛을 고스란히 담아낸 메뉴들은 토파에서의 식사를 더욱 잊지 못할 경험으로 만들어줄 거예요. 이곳에서 소개팅으로 만나 어느새 부모가 되어 재방문한 손님도 있을 정도랍니다.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캐치테이블뿐만 아니라 유선으로도 예약이 가능해요. 재료 소진으로 영업 마감 시간이 달라질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미리 연락을 해보는 것을 추천해드려요.
#데이트 #아담한 #예약제 #차분한 #친절한
파스타만 먹는 데이트는 질리셨나요? 그렇다면 몰토베네에서 피자 데이트를 즐겨보세요.
폭신한 식감이 살아 있는 도우와 그 위에 가득 얹어서 맛보는 토핑의 조합은 흔한 프랜차이즈 피자와는 차원이 다른 맛을 선사해줄 거예요. 피자뿐만 아니라 파스타 또한 비주얼과 맛이 잘 살아 있죠. 아담한 매장은 테이블 사이의 간격도 여유로워 데이트 스팟으로는 더할 나위 없답니다.
몰토베네는 예약우선제로 운영되는 곳이며, 예약은 전화를 통해서 진행하고 있어요. 자녀와 함께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중학생 이상부터 입장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길 바라요.
#기념일 #데이트 #모던 #예약제 #오마카세
특별한 날, 격이 다른 식사를 원하시는 분이라면 마담갓포를 찾아가세요.
생일이나 기념일처럼 특별한 날에 방문하면 더욱 좋은 오마카세 마담갓포. 모던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는 테이블에 오를 음식들의 비주얼을 돋보이게 하는 배경으로 알맞아요. 예쁘게 플레이팅 되어 눈앞에 놓이는 메뉴들은 이 정도 가격대에 이 정도의 비주얼과 맛을 낸다는 것이 믿기지 않을 만큼 훌륭하죠.
주류 주문은 필수이며 식사 시간은 2시간으로 정해져 있어요. 또한 예약 시 생일이나 기념일이라는 사실을 말씀 드리면 특별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기념일 #데이트 #예약제 #이국적인 #현지인요리사
주소만 합정일 뿐, 분위기만큼은 유럽과 다름없는 요리주점 빠리살롱.
외국인 쉐프님이 운영하시는 빠리쌀롱은 정말로 유럽의 와인 바를 방문한 것처럼 빈티지한 소품들 덕분에 음식이 나오기 전부터 눈이 즐거워지는 곳이에요. 이곳의 대표메뉴는 프랑스식 통닭구이인 '뿔레호띠'와 프랑스식 채소 요리인 '라따뚜이'이므로, 와인 없이 맛본다면 많이 아쉽겠죠?
쉐프님께선 조금 한국어가 서투신 편이지만 주문을 받는 것에는 딱히 문제가 없으세요. 또한 때때로 귀여운 강아지 친구들이 알바생처럼 매장에서 손님들을 맞이해줄 거예요.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