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레이터 포미
2024.08.05 14:56
여러분은 데이트 장소를 찾을 때 주로 어떤 방법을 사용하시나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검색창에 '데이트 코스' 혹은 '데이트 맛집', '데이트 명소' 등의 키워드를 서치하여 찾아내기 마련이죠. 다른 사람들의 추천과 리뷰 등을 살펴보면 괜찮은 곳들을 찾아낼 수 있으니까요.
하지만 그렇게 찾아낸 '핫플'들은 인기가 많은 탓에 언제나 사람들로 붐비기 마련이에요. 사랑하는 사람과 오붓하게, 조용하게, 아늑하게 시간을 보내고 싶은데, 사람들로 북적거리는 곳은 마음 편히 머무를 수 없겠죠?
그래서 준비해 봤어요. 주변 사람들 따윈 신경 쓰지 않고, 단둘이서 밤새도록 서로에게만 집중할 수 있는, 말 그대로 프라이빗 데이트를 위한 상암동의 로컬 스팟들. 과연 어떤 곳들이 있을까요?
#고급스러운 #데이트 #루프탑 #프라이빗룸 #심야식당
편백나무통에 야채와 소고기를 푹 익힌 찜요리 세이로무시, 드셔보셨나요? 아직이라면 츄라우미 상암점에서 한번 드셔보세요.
츄라우미의 프라이빗 룸에는 편리한 주문을 위한 키오스크가 설치되어 있어요. 또한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한 모니터와 쾌적한 분위기를 유지해줄 공기 청정기까지 설치되어 있죠. 덕분에 화장실을 갈 때 빼고는 룸 밖으로 나갈 필요가 없어요. 그저 서로 마주 앉아 은은한 편백나무향을 맡으며 부드럽게 찐 소고기와 야채를 맛보면 된답니다.
차를 끌고 온 커플이라면 따로 주차할 곳을 찾을 없이 가게 앞의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어요.
#고급스러운 #데이트 #소개팅 #아늑한 #차분한
좋은 사람과의 저녁 식사를 할 때는 평소보다 더욱 좋은 것을 먹어야죠. 우호적 상암점의 와규처럼요.
마블링만 봐도 고급 소고기라는 걸 알 수 있는 우호적 상암점의 와규는 특별한 사람과의 식사라면 당연히 먹어야 하는 것이에요. 차분하고 아늑한 조명 속에서 한 점, 한 점, 느긋하게 맛보는 와규는 맞은편에 앉은 그 사람에게 웃음꽃을 선물하기에 부족함이 없죠. 서로 여유롭게 떨어져 있는 테이블 또한 상대방에게만 집중하기 좋아요.
콜키지 비용을 따로 받고 있으니 좋은 술을 준비했다면 함께 챙겨오세요.
#고급스러운 #데이트 #아늑한 #와인 #친절한
두 사람만의 커플 아이템으로 '와인'은 어떤가요? 에노테카 몰토에서 두 사람만을 위한 와인을 추천받아 보세요.
연인 사이, 혹은 연인이 되어가는 단계에서 진지하고 내밀한 대화를 나눌 때 와인을 빼놓으면 섭섭할 테죠. 와인 바 에노테카 몰토에서는 친절한 사장님의 추천을 받아 손님에게 어울리는 와인을 만나볼 수 있어요.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함께 홀짝이는 에노테카 몰토의 와인은 두 사람만의 밤을 오래도록 기억할 매개체가 되어줄 거랍니다.
와인뿐만 아니라 리가토니, 탈리아텔레 등 파스타 메뉴들도 준비되어 있으니 식사도 함께하기 좋아요.
#기념일 #데이트 #아늑한 #아담한 #와인
과격한(?) 이름과 달리 더없이 편안한 시간을 선사하는 와인 바 웰컴투더헬. 무료 대관도 가능하답니다.
2인 이상의 손님이라면 누구나 대관이 가능한 웰컴투더헬은 특별한 사람과의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사람이라면 반드시 기억해놓아야 할 곳이에요. 아담한 매장은 오로지 두 사람만을 위한 비밀 아지트로 변신하고, 고급스러운 퀄리티의 안주와 와인들은 그 맛과 향이 쉬이 잊히지 않아 오래도록 곱씹을 추억을 선사해 줄 테니까요.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주는 서비스도 제공해주시니 핸드폰 카메라보다 더욱 로맨틱한 사진을 남겨 보세요.
#데이트 #아늑한 #이색공간 #차분한 #친절한
데이비드 보위의 패션처럼 화려하지 않아도, 그의 음악처럼 오래도록 잊히지 않을 시간을 선물하는 뮤직 바 메이저톰.
메이저톰의 사장님께서는 30여 년 가까이 라디오 음악작가와 PD로 활동하셨던 분이세요. 이러한 사장님께서 선곡해 주시는 음악들을 메이저톰에서는 극장용 대형 스피커와 최고급 음향 시스템을 통해 즐길 수 있죠. 메이저톰의 음악과 함께라면 잠시 세상으로부터 멀어진 채 두 사람만 남겨진 듯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위스키와 생맥주, 병맥주 등 음악과 곁들이기 좋은 주류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답니다.
#데이트 #바테이블 #아늑한 #차분한 #친절한
코미디언 허안나 님의 남편분께서 운영하시는 선술집문득. 하지만 지금은 분위기 맛집으로 더욱 유명해진 곳이죠.
'문득'이란, 갑자기 머릿속에 떠오르는 생각이나 느낌 따위를 뜻하는 부사예요. 문득 먹고 싶은 음식이 생각났다든지, 문득 보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든지, 그럴 때면 상암동의 외진 골목에 위치한 선술집문득을 찾아가야죠. 혼술하기에도 좋을 만큼 아늑한 분위기는 두 사람만의 공간을 찾는 커플들에게 알맞은 공간이 되어줄 거예요.
숙성회뿐만 아니라 메로구이나 유비끼 등 다양한 메뉴들이 많으니 회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참고하세요.
#고급스러운 #데이트 #아늑한 #와인 #차분한
대구에서 생고기를 회처럼 뭉텅뭉텅 썰어 먹으며 탄생했다는 음식, 뭉티기. 상암동 우곳간에서 만나보세요.
데이트 메뉴로 육회라니, 서로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하지만 우곳간에서는 당일 공급 받은 신선한 생고기로 만든 육회를 소주, 맥주, 전동주뿐만 아니라 와인, 하이볼, 사케 등 다양한 주류를 페어링하여 고급스러운 맛으로 즐길 수 있어요. 두 사람만의 시간을 방해 받고 싶지 않은 연인들을 위해 알맞게 나뉜 테이블은 덤이죠.
직장인들을 위한 데이트 명소로 소문이 나기 시작한 곳이니, 사람들로 붐비기 전에 먼저 찾아가는 걸 추천해 드려요.
댓글 개